[한국뉴스투데이]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의 국어 전문서 ‘빠작’이 중학 국어 개정판을 출간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아출판의 ‘빠작’ 시리즈는 초등부터 고등까지, 탄탄한 문해력과 흔들리지 않는 국어 실력을 기를 수 있는 초중고 국어 전문서다. 비문학, 문학, 어휘, 문법 등 국어 영역을 세분화해 영역별로 커리큘럼을 제안하고 있으며, ▲ 초등 시리즈 18종 ▲ 중학 시리즈 18종 ▲ 고등 시리즈 7종 등 학년에 맞게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빠작’ 중학 국어는 국어의 전 영역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제안하고 있으며, 이중 ▲ 비문학 독해 ▲ 문학 독해가 개정 출간됐다.
이번 개정판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빠작온플러스’다.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와 문학 독해 교재에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교재 내 표지와 각 지문 옆 QR을 스캔해서 손쉽게 접속이 가능하다.
‘빠작온플러스’에서는 빠른 채점과 지문 또는 작품 해제, 배경지식 영상, 추가 어휘 문제, 학습 이력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학습 이력 관리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 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학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학습 결과는 학부모, 선생님과도 공유할 수 있어 교재 한 권만으로 학습의 완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아출판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동아출판 공식 홈페이지인 ‘북동아’에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빠작온플러스와 함께 독해력 플러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빠작온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샘플 문제를 풀어보고 참여 링크와 후기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빠작’ 시리즈는 내신과 수능, 국어 뿐 아니라 모든 과목 학습에서 문해력이 중요해지는 가운데, 꼭 필요한 교재”라면서, “금번 개정판은 한층 더 탄탄해진 구성과 더불어 ‘빠작온플러스’를 더해 더욱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AI 디지털교과서 및 교사 지원 서비스 개발을 위해 다양한 에듀테크 기업과 협업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