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 몰, 29일부터 11일간 ‘IFC 몰 1주년 페스티벌’ 실시
2013-08-28 윤지나
[한국뉴스투데이 윤지나 기자] 여의도 최초의 인터내셔널 쇼핑몰인 IFC 몰(www.ifcmallseoul.com)이 오는 30일 오픈 1주년을 맞아,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11일간 ‘IFC 몰 1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1주년 페스티벌은 IFC 몰 입구 IFC 가든에서의 야외 저녁행사와 고가의 경품 및 사은 이벤트는 물론, 입점 브랜드별 이벤트 및 특별 세일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스카이라이트쇼, 야외영화제, 폭스바겐 골프 카브리올레 경품행사 등 대형 이벤트 풍성
먼저 여의도의 환상적인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야외 행사가 눈길을 끈다. 8월 29일에서 31일까지 3일간, IFC 몰 입구 IFC 가든에서는 IFC 몰 방문 고객들을 위해 레이저와 조명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IFC 몰 스카이라이트쇼’가 펼쳐진다. 스카이라이트쇼와 함께 진행되는 ‘비어가든’에서는 영수증 1만원 당 맥주 교환 쿠폰 1매씩을 증정하며, IFC 몰 내 다양한 외식 브랜드들의 대표음식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다. 9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CGV 여의도와 함께하는 ‘IFC 몰 야외영화제’ 역시 방문고객 누구나 최신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늦여름밤 낭만적인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IFC 몰은 페스티벌 기간인 8월 29일부터 9월 8일 사이 초고가 경품인 ‘폭스바겐 골프 카브리올레 차량’을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동안 3만원 이상의 패션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IFC 몰 에코 머그컵을 증정한다.
메이크업쇼, 플라워쇼 등 브랜드별 1주년 이벤트 및 세일 프로모션 진행
페스티벌 기간 동안 IFC 몰 입점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러쉬 쉐프와 함께 마스크팩을 직접 만들어보는 ‘프레쉬 핸드메이드 러쉬키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바닐라앤코 및 아리따움의 메이크업쇼, 유명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소호앤노호 플라워쇼 등 매일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
또한, 페스티벌 기간 중 자라, 마시모두띠, H&M, GAP, 망고 등 패션브랜드에서도 1주년 특별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고, 록시땅, 멜비타, 스무디킹 등의 브랜드에서도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여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온라인에서도 오픈 1주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되는 ‘1주년 축하 포토 이벤트’는 IFC 몰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웹사이트에 등록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 1등 1명에게 맥북 ▲ 2등 10명에게 IFC 몰 기프트카드 5만원 권 ▲ 3등 2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 ▲ 4등 100명에게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AIG 코리안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여의도 최초 쇼핑몰인 IFC 몰이 1년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직장인 뿐 아니라 가족에게 쇼핑명소로 자리매김하게 된 데는 고객의 사랑 덕분이었다”며 “이번 1주년 행사는 그러한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축제의 장으로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IFC 몰은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로 여의도 상권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IFC 몰 1주년 기념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FC 몰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